모바일 핸드폰 소액결제 시스템정보 실행사 소식 서면 소액결제 정책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저렴한수수료 회사 추천 강원도 정책미납해결 안내해드립니다


스마트폰(안드로이드폰) 과 아이폰(iPhone) 그리고 알뜰폰 모두 소액결제가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불가능합니다.

소액결제 사기가 점점 급증하면서 통신사 및 결제대행업체(다날, kg모빌리언스, 빌게이트, 페이레터 등) PG사들이 다양한 보안대책을 제시하고 있지만 사기꾼의 사기 수법은 여전히 끈질기고 교묘해 100% 차단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의외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소액결제 사기꾼에게 속아 상품권이나 소액결제를 판매한 돈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일어나면, 당장 급한 현금은 해결하지도 못할 뿐더러 다음 달에는 본인이 사용하지도않은 소액결제 요금을 내야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사기꾼은 처음부터 소액결제 판매한 금액에 대해 줄 생각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사이트도 없고, 휴대폰 번호와 카톡 아이디로만 영업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그 휴대폰도 대포폰 입니다. 따라서 소액결제 현금거래 시 거래 전 정식 홈페이지가 있는지 확인하고, 해당 업체가 인증업체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 그렇기 때문에 여러 앱에서 결제를 시도 해볼 필요가 없고,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카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모바일 청구서에 ‘콘텐츠 이용료’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통신사별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쉽게 설명드리기 위해 실제 있었던 거래 조건을 교묘하게 안내하고 고객에게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를 왕창 뜯어가는 사기 사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위 5개 사이트는 휴대폰 소액결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아이폰(iPhone)과 스마트폰(Android) 모두 결제가 가능하며, 모바일이나 PC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소액결제 업체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상품권 매입 업체에서도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고객 상품권과 소액결제를 매입함으로써 어느 정도 이익을 남겨야 합니다.
그러나 판매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며 사기꾼에게 사기를 당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교환의 목적은 급하게 현금을 필요시 하기 때문인데 시간이 오래 걸리면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로써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 할 수 있는 시대가 온것입니다. 이에 따라 소액결제 현금화란 무엇인지, 소액결제 한도는 얼마인지 알수 있습니다
하지만 점점 전국의 통신수단이 휴대폰으로 바뀌고 IT산업이 발달하면서 통신사들은 휴대폰 결제, 즉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상품권 판매 시 오즈티켓을 추천하는 이유는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거래가 가능하고 상품권 거래로 10년 넘게 영업을 하고 있어 믿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오즈티켓 사이트에 가보면 상품권 현금화 방법,
수수료는 9.9%~10%를 부과하며, 피니, 핀퐁 사이트의 경우는 굿핀과 마찬가지로 결제금액에 수수료를 가산하여 결제되는 시스템입니다.
말도 안 되는 광고로 낮은 수수료를 적용하여 고객을 속이고 고객을 또 다시 2번 울리고 있습니다. 저희 오즈티켓에서는 정해진 시세 아이폰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범위 내에서 가장 높은 단가와 가장 낮은 수수료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매일 연구하고 있으며,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별도의 인증 절차가 없습니다.*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따라서 리니지M 게임에서 재화로 사용되는 다이아는 마치 시중의 물품처럼 사고 팔리며 그 시세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리니지M 다이아는 통신사(SKT, KT, LGT)의 정보이용료 또는 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해서 리니지M 상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컬쳐랜드 사이트에서 구매한도는 월 100만원이며, 문화상품권은 월 최대 100만원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컬쳐랜드 상품권 구매 방법은 먼저 사이트내에서 휴대폰 소액결제로 컬쳐캐쉬를 1차적으로
먼저 첫 번째 컬쳐랜드 사이트에서는 컬쳐랜드 상품권만 구매 가능하며, 굿핀, 피니, 핀퐁, 핀모아 4개 사이트에서는 컬쳐랜드, 해피머니, 기프티콘(기프티카드) 등 다양한 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